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첫번째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과 나. 특별한 발견.

3일간의 짧지만 긴.

조용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끈적하지만 절대로 부담스럽지 않은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원이다. 수련회때 처음만났는데.. 상태가 그럭저럭 봐줄만하다. 생긴것과 비슷하게 활동적이고 붙임성이 있고 쾌활하다. 등진한지 얼마 되지는 않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청년부 부장 선생님이신 박일목 집사님

설마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년부 찬양팀 위도바리다

가끔씩 위드브레스라고도 한다.

리더인 승윤형제와

좌우에 김수진, 변세정 자매가 싱어로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새로 올라온 파릇파릇한 1년차 친구들

아련이와 건혁이라고 하는군

건혁이의 수줍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만..

더욱 충격적인 사진은 이제 곧 나온다..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있는 총무들

신민하, 전선애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동생들인데..

선애는 총무가 벌써 두번째. 멋지네요.


레크레이션 진행도 굉장히 탁월했다.

총무는 이래야 한다는 것을 잘 보여주고있는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조편성이 끝나고 각조의 소개시간

그러나...

이름을 두번이나 바꿨던

골고다 언덕 조.... (이름이 그게 뭐니..그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네도 만만치 않다.

뭐라더라.


돌이킬 수 없는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 조.....

아..정말 부르기 싫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VR 어쩌구 저쩌구 조........ 슬슬 짜증이 나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기 회장

멋지구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마 이분을 모르시는분은 없겠지?

조기민 전도사님....

조금있으면 목사안수 받으신다^^


보면 꼭. 인사하고 아는척 하시길.

안그러면 삐지신다. (진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철지난 개그를 즐겨하는 탁사마


개념도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1년차 유현욱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이하게도 이번 수련회는 명찰을 개인이 만들었다.

이 명찰은 우리조다. 누가썼는지.. 잘 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나 저러나 레크레이션이 시작됐다

모델은 유현욱군과 김시내양

뒤에 민웅이형도 보이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 레크레이션 샷.

박동욱군, 박희조양, 신명옥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이킬 수 없는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 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명옥군 포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년차 김민정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별로 매치는 안되지만 심명신양의 보아 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년차 윤아련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대체 저건 무슨 포즈인지....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썩은 9년차 김윤오군. 그래도 9년차중엔 상태가 그나마 낫구나.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날만 참석한 2년차 전은주양.

이제 열심히 해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상 저렇게 캠코더를 들고 다녔던 탁사마.

나중에 도대체 어떤 영상으로 우리를 경악시킬지..궁금하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초를 마시다.

죽을뻔했다.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크레이션 샷.

빈주전자 알아맞추기. ...

거의 마피아 게임 수준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속고 속이는 치열한 두뇌 싸움...ㅋㅋ




속고 속이는 치열한 두뇌싸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음물 맞추는 게임.

이런것은 원샷을 시켜야...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즐거워하기도 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긴장하기도 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선배를 공격하기도 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원들간의 팀웍을 다지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첫째날은 시작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열심이시다...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련회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이 식사암송구절....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리나쁜자는 먹지도 말라는 진리이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네들.. 왜 약먹은 것 처럼 나왔냐?

미안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우리 아름다우신 회계님.

수련회비는 다들 내셨나?

안내셨으면 지금이라도 내시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 프로그램의 시작은

충격적이었던

미스경기중앙 대회....

까놓고 말하면 여장남자 대회이다.

우리 김요한군 스커트를 입으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격적인 조세현군의 사진은 뒤에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