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름다운 콘서트2 가실분있으세요? ㅋ

오늘 7시에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맨유카드 회원이라서 공짜표가 두 장이 생겼는데..

솔직히 뭐 같이 갈만한 여자친구도 없고..
그렇다고 확~ 끌릴만한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오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아는 사람이나 줘야겠다하고 미뤄오다가 결국 당일이 되고야 말았습니다..ㅠㅠ

혹시라도 아름다운 콘서트2 가고 싶으신 분 계시다면

가실래요?

2장이구요.
당연히 그냥 드립니다.


하지만 조건은..저희 집까지 오셔야 한다는거...ㅡㅡa
제가 토요일에는 교회일때문에 어디 잘 못나갑니다.
그래서 집 근처로 오시는분 그냥 드릴께요.

저희집은 의왕시입니다..ㅡㅡ
차가 있으신분은 편하시겠지만..다른분들은 조금 힘드실지도..

아니면 제가 잠깐 심부름때문에 사당역에 갈 일있는데..

오늘 두시에 사당역에 오실 수 있는 분도 그냥 드릴 수 있습니다.
뭐 아무도 안나타신다면 기념으로 간직해야죠... ㅋㅋㅋㅋㅋ

010-2787-0630으로 문자주시길..

당일날 이런거 올리다니..저도 참 예의가 없군요.
제가 원래 좀 개념이 없습니다. 하핫.